2017년에도 당신의 턱관절·구강내과 주치의 열린구강내과치과가 되겠습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 열린구강내과치과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열린구강내과치과는 지역 최초의 구강내과치과의원으로서
    열린 자세와 솔직한 진료로 여러분 곁에 다가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 게시물 33건, 최근 0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글쓰기

2017년에도 당신의 턱관절·구강내과 주치의 열린구강내과치과가 되겠습니다.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7-01-02 (월) 00:11 조회 : 587

b7a280108cb7d01846fe9ddc9306c524_1483283 

 

 안녕하세요, 열린구강내과치과 원장 구강내과 전문의 권춘익입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도 계획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2016년은 열린구강내과치과에게 양적, 질적으로 많이 성장한 한 해였습니다.

 

 상대적으로 여러 가지 시행착오가 있었던 2015년과 달리 2016년은 더 큰 발걸음을 내딛고 발전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저의 진료 철학인 '진심은 통합니다'에 공감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2016년에는 열린구강내과치과를 찾아주시는 환자분들께 보다 만족스러운 턱관절 진료와 구강내과 진료를 해드릴 수 있었다고 자평하게 됩니다.

 

 겨울이 되다 보니 참 턱관절장애 환자들을 많이 진료하게 됩니다. (실제로 겨울철에 턱관절장애 환자들이 많아집니다.)

 

 새로이 열린구강내과치과를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몇 달전에 혹은 1년 전과 비슷한 증상으로 다시 열린구강내과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진료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 글을 빌려 다시금 열린구강내과치과를 내원하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가 식당에 가서 음식을 먹고 만족하지 못했다면 과연 그 식당을 다시 찾을까라는 생각을 해보면, 병의원 역시 내원하고 나서의 만족도에 따라 재내원을 하느냐 마느냐가 결정되리라 생각됩니다.

 

 물론 열린구강내과치과를 다시 찾으시는 분들께서 처음 방문 당시 100% 만족하시지 못하셨을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제가 환자 한 분 한 분의 턱관절을 검사하고 입안을 들여다보고 진단하고 진료하는 과정 중에서 저의 진심이 전달되었기에 다시 열린구강내과치과를 찾아주시는 것이라 생각하고 또 그렇게 되길 소망해봅니다.

 

 열린구강내과치과는 턱관절을 본다는 수많은 병의원들과 달리 불필요한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비록 조금 늦게 가더라도, 목표에 조금 둘러 가더라도 올바른 방법으로 환자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이번 글의 제목에도 있듯이 열린구강내과치과는 여러분의 증상에 대해 맘 편히 털어놓을 수 있는, 혹시나 이 의사가 내게 하는 진료가 과잉진료는 아닐까라는 의심을 가지지 않을 수 있는, 여러분의 턱관절 주치의, 구강내과 주치의가 되고 싶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하나뿐인 턱관절 주치의, 구강내과 주치의가 되는 것이 열린구강내과치과와 구강내과 전문의인 저의 2017년 계획이자 소원입니다.

 

 요즘에도 심심치 않게 타병의원에서 이런 이런 치료를 권유받았는데, 열린구강내과치과에서 그게 맞는지 확인하고 싶다는 환자들을 만나게 됩니다.

 

 검색을 해서 가장 먼저 나오는(매달 광고비를 엄청 많이 쓰면 포털 사이트에 가장 먼저 나오고 자주 나오게 됩니다;;;) 병의원에 갔었는데... 의심쩍어 주변 사람들에게 수소문하다 보니 열린구강내과치과를 알게 되어 내원하셨다는 분들을 보면서, 과연 무엇이 정답인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직 턱관절이 불편해서 입안이 불편해서 열린구강내과치과를 찾으실 분들이 정말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런 모든 분들께 똑같이 대할 수 있는 의료인으로서의 초심, 꼭 필요한 진료만을 설명할 양심을 앞으로도 계속 지켜나가고 싶습니다.

 

 열린구강내과치과는 이러한 작지만 점차 커질 진심의 끈을 2017년에도 계속 이어가고자 합니다.

 

 2017년에도 턱관절이 불편하거나 입안이 불편하시면 언제든지 맘 편히 열린구강내과치과의 문을 두드리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턱관절 주치의, 구강내과 주치의가 진심으로 여러분의 상태에 대해 같이 고민해드리겠습니다.

 

2017년 1월 2일,

열린구강내과치과 원장

구강내과 전문의 권춘익 배상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글쓰기


상호명 : 열린구강내과치과| 대표 : 권춘익 |
사업자등록번호 : 504-31-42087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49
(삼덕동1가 43-12 반월타워 11층)
| TEL 053.255.7575 | FAX 053.255.8484
2014 (C) YEOLLIN ORAL MEDICINE All Rights Reserved